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터맨의 잡다한 이야기

성수역 맛집 베트남쌀롱


안녕하세요.情이 있는 구멍가게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저희 사무실 성수역 근처에 있는 베트남쌀국수집 '베트남쌀롱' 입니다.


성수역 주변 타 쌀국수집은 보통 기본 쌀국수 가격이 8,000원 부터 대부분 시작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베트남쌀롱'은 어마어마한 가격 3,900원부터 시작합니다.



전날 과음으로 인한 숙취해소에 이상하게 쌀국수가 저랑 잘 맞는거 같아서 술 먹은 다음날은 쌀국수가 많이 땡깁니다.^^;;




베트남쌀롱은 무인결제시스템과 물 및 기타 숙주나물과 밑반찬은 셀프인 매장이어서 별도의 서빙직원이 없습니다.



매장은 그리 큰편이 아니라서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붐빕니다. 맛보시려면 사무실에서 일찍 나오셔야 줄 안서고 식사가 가능합니다. 전 그때 11시 30분경 간거 같아요^^



양지쌀국수,얼큰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새우볶음밥을 먹었는데 가격대비 가성비가 넘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서빙직원이 따로 없는 관계로 테이블정리와 손님들이 많다 보니 주방에서 큰소리로 약간 화가 난 목소리로 번호표확인 하시라는 소리가 나온 점이 아쉽긴 하네요. 물론 주문하신 분들이 번호표를 보시고 주방에 번호가 표시되면 바로 찾아가면 되지만 그래도 너무 바쁘시다 보니 약간 짜증난듯한 목소리로 사장님이 크게 소리치시니 좋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저희가 간 날만 그러시겠죠^^ 계속 그러시다면 그렇게 손님들이 많이 계시진 않을거 같네요.

앞으로로 '베트남쌀롱'이 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물론 저희 구멍가게도 지금보다 더 잘되면 소원이 없구요^^